예약안내

이용규정

이용규정

생활안내 및 계약상 주의사항 (연수원)

전남자연환경연수원 · 담양군청소년수련원 · 성암국제수련원의 입소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본원은 환경연수 및 청소년 야외교육을 위한 비영리공익법인으로 다수가 수련하는 공공시설이므로 상호 이해와 양보정신하에 다음 사항을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이용시간은 입소 당일 오후 3시부터 퇴소일 오전 11시까지이며 활동프로그램을 입소 일주일전까지 교수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자연을 깨끗이 합시다. (휴지, 깡통, 병, 종이컵 쓰레기 분리배출)

3. 숙실 및 강당 내에서는 흡연, 화기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4. 당분이 함유된 과일 등 간식은 벌, 개미 등 곤충들을 유인하며, 악취를 유발하므로 숙실내에서는 금하며 뒤처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5. 본원은 청소년교육장이므로 음주, 고성방가 등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교육적 행위를 금합니다.

6. 제출된 교육프로그램을 준수하여 주시고 타 단체의 프로그램을 존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식당은 셀프서비스로 운영되므로 시간과 질서를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가. 식사는 단체별로만 배식하며 배분 즉시 시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나. 식사를 마치면 의자를 식탁 밑에 넣고 식탁을 깨끗이 한 후 식기를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본원 내 모든 수도는 음료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모든 전원은 220V이며 전기를 아껴 씁시다. (허가 없이 전기용품 사용불가)

9. 개별적으로 위험한 곳에 가지 않도록 지도하여야 합니다. (하천, 축대, 풀, 숲, 벌, 뱀)

10. 시설 예약금은 전체 이용료의 10%를 예약과 동시에 납입바랍니다.
(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예약 취소 시 예약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11. 시설 이용료는 입소 당일까지 완납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 결제는 받고 있지 않습니다.

12. 기물 파손이나 분실 시 원상 복구 또는 배상해야 하므로 사용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3. 퇴소시 모든 사용시설은 원래대로 정리정돈한 후 담당 직원의 점검을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